티스토리 뷰

'원스'의 감독 존카니의 <비긴 어게인>의 정보 및 줄거리, OST, 평가에 대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Lost stars"가 생각나는 영화 입니다.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아직 보지 않으신 분들은 영화감상을 먼저 추천 드립니다.

영화 <비긴 어게인> 정보 및 줄거리>

영화는 존 카니가 감독과 각본을 쓴 2013년 드라마 장르의  영화이다. 연기자로는 키이라 나이틀리, 마크 러팔로, 그리고 아담 레빈이 출연한다. 2013년에 개봉하였고 2020년 12월 31일에 재개봉을 하였다. 그리고 올해 3월에 CGV에서 재개봉을 하였다. 뉴욕의 어느 바에서 스티브는 자신의 노래가 끝나고 자신의 친구인 그레타를 무대로 불러 노래를 시킨다. 많은 사람들은 그녀의 노래에 관심이 없지만 댄은 그녀의 노래에 굉장한 감명을 받습니다. 음반제작자이자 프로듀서인 댄은 그날 자신이 설립한 회사에서도 잘리고 평소 아내와 딸에게도 소홀했던 그는 집에서도 쫓겨나 최악의 하루를 보냈다. 한때는 잘 나가는 스타들의 프로듀싱을 했었지만 자신이 원하는 스타일의 가수를 찾지 못해 방황하다가 동업자인 사울에게 쫓겨나게 된 것이다. 우울한 마음에 들른 바에서 들은 그레타의 노래를 들은 그는 그녀에게 앨범제작 제의를 하게 된다. 그녀는 싱어송라이터로 남자친구인 데이브와 연인이다. 가수인 데이브의 곡이 히트를 하게 되며 뉴욕으로 오게 되었지만 스타가 되어버린 남자친구의 변심과 바람을 눈치채고 친구에게 찾아왔던 것이다. 그렇게 만나게 된 그레타와 댄은 음반제작을 하기 위해 사울을 찾아가지만 사울은 거절한다. 댄은 자신의 인맥을 동원하며 그녀의 노래를 녹음하게 된다. 그 과정에서 그레타는 댄의 딸인 바이올렛과 합동 공연을 하게 되고 댄은 그동안 가정에 소홀해지며 쌓인 오해를 풀 수 있게 되었다. 그레타는 자신이 작사, 작곡한 노래를 남자친구에게 들려준다. 노래를 들은 데이브는 그녀에게 잘못했다고 돌아와 달라고 하지만 그레타는 이별을 선택한다. 성공적인 녹음작업 후 사울을 찾아갔지만 그레타는 계약조건을 듣고 망설이게 된다. 결국 댄과 그레타는 음원을 온라인 공개하기로 결정한다.

OST

영화는 기존의 노래를 삽입하지 않고 많은 곡들을 제작하여 사용하였다. 이는 다양한 음악과 공연을 볼거리로 선보였고 이야기에 잘 녹여냈고 이것들은 비평가들의 찬사를 받았다. 영화에서 가장 큰 사랑을 받은 곡인 "Lost Stars"는 노래로 아카데미 주제가상 후보에 올랐다. 영화에서 사운드트랙은 영화의 필수적인 부분이다. 영화의 대부분의 음악은 그레그 알렉산더와 다니엘 브리세브가 함께 만들었다. 영화에 삽입된 곡은 "Lost Stars"를 포함한 14곡이 삽입되었다. "Lost Stars"는 그녀의 남자친구로 나왔던 데이브역을 맡은 마룬 파이이브의 아담 레빈이 불렀고 옂주되어 많은 관객들이 좋아했다. 사운드트랙의 다른 주목할 만한 곡들로는 키이라 나이틀리가 공연한 "Like a Fool," 나이틀리와 마크 러팔로가 공연한 "Tell Me If You Wanna Go Home, " 그리고 아담 레빈이 공연한 "A Higher Place"가 있다. 영화의 대부분의 음악은 어쿠스틱이고 포크, 록, 팝을 혼합한 것을 특징으로 한다. 많은 곡들이 뉴욕 로케이션 라이브로 녹음되어 영화의 매력을 더해주었다. 전반적으로, 사운드트랙은 영화의 두드러진 특징이며, 매력적인 멜로디와 진심이 담긴 가사, 그리고 출연진들의 인상적인 공연으로 찬사를 받았다.

평가

영화는 음악이 주는 힘과 음악이 어떻게 사람들을 하나로 모을 수 있는지에 대한 내용을 다룬 가슴 따뜻한 영화이다. 영화는 비평가들에게 대체적으로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로튼 토마토는 192개의 리뷰를 기준으로 83%의 지지율을 기록했고 평균 평점으로는 10점 만점에 7.20점을 기록했다고 보도했다. 기자들은 작가이자 감독인 존 카니의 이번 영화는 그의 지난 작품인 "원스"보다 강렬하지 않지만 주연배우들의 연기와 공연은 영화를 가치 있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많은 비평가들은 이 영화의 음악, 공연, 그리고 이야기를 칭찬했다. 키이라 나이틀리의 그레타 역은 특히 호평을 받았는데, 많은 비평가들이 그녀의 타고난 노래 능력과 배역이 표현하는 감정표현에 찬사를 보냈다. 마크 러팔로는 또한 많은 비평가들이 스크린에서 나이틀리와의 케미스트리에 주목하면서 댄 역으로 그의 연기에 대해 칭찬을 했다. 또한 비평가들은 뉴욕을 배경으로 한 영화의 안목을 높이 평가했다. 대부분의 관객들도 뉴욕을 배경으로 한 활기찬 음악 장면을 영화에 묘사한 것에 대하여 주목하였다. 음악이 사람에게 주는 정서적 구원, 두 번째 기회, 그리고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음악의 힘을 표현한 것에 대하여 많은 비평가들은 주목하였고 찬사 하였다. 전반적으로 영화는 마음과 음악, 그리고 공연으로 호평을 받았으며, 음악 드라마 장르를 좋아하는 팬들에게 가치 있는 관람으로 평가를 받았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12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