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뷰 2008년 인도 뭄바이에서 발생한 실제 테러를 바탕으로 한 2018년 스릴러 영화이다. 영화는 테러가 일어나는 동안 호화로운 타지마할 팰리스 호텔 안에 갇힌 손님들과 직원들의 참혹한 이야기이다. 총과 폭발물로 무장한 10명의 테러리스트 그룹이 배를 타고 뭄바이에 도착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그들은 팀으로 나뉘어 타지마할 팰리스 호텔을 포함하여 도시 전역의 다양한 장소에 합동 공격을 시작한다. 요리사를 꿈꾸는 웨이터 아르준(데브 파텔), 갓 태어난 아기와 함께 휴가 중인 부유한 부부 데이비드(아미 해머)와 자흐라(나자닌 보니아디), 러시아 사업가 바실리(제이슨 아이작스) 등 호텔 내부의 다양한 캐릭터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이어진다. 테러가 전개되면서 호텔 투숙객들과 직원들은 생존을 위한 싸움에 돌..
영화 내용 주인공 아서는 그의 어머니 페니와 함께 살고 있으며, 종종 그의 주변 사람들로부터 조롱과 학대를 받으며 광대 일을 하며 그의 날들을 보낸다. 그는 아무 시간 때에 걷잡을 수 없이 웃게 만드는 신경 질환을 앓고 있어 사회생활과 상황을 훨씬 더 어렵게 만든다. 그의 삶이 걷잡을 수 없이 소용돌이치면서, 점점 현실로부터 멀어지고 그는 자신의 환상 속에서 위안을 찾게 된다. 특히 그와 같이 소외된 사람들에게 성공적인 코미디언이 되고 영웅이 되는 것이다. 하지만, 그가 사회에 의해 더 고립되고 거부당하면서, 그의 환상은 폭력적인 복수로 변한다. 영화에서 우리는 그가 폭력적인 충동을 받아들이고 고담시의 혼란을 부추기기 시작하면서 그가 DC 상징적 악당인 조커로 변신하는 것을 보게 된다. 그의 행동은 그를..
영화 내용 영화는 마블 코믹스 캐릭터들을 기반으로 한 슈퍼히어로 영화이다. 영화는 전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악당 타노스가 인피니티 스톤을 모두 수집하고 우주의 모든 생명체의 절반을 제거하면서 시작한다. 전편에서 타노스와의 결전으로 우주를 전전하고 있던 아이언맨과 네뷸라를 캡틴마블이 지구로 데리고 돌아온다. 타노스와 전투에서 패배한 어벤져스는 스톤을 되찾아 이전의 삶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기 위해 타노스를 찾아간다. 하지만 타노스는 스톤은 이제 존재하지 않는다고 말한다. 이에 화가 난 토르는 타노스를 제거한다. 그리고 5년 후, 양자 세계를 떠돌던 앤트맨이 돌아오고 그의 의견으로 시간여행을 통해 스톤을 모으고 사라진 사람들을 살리기로 한다. 다시모인 어벤저스 팀은 과거로 돌아가 6개의 스톤을 모..
영화 줄거리 영화는 양산형 자동차 생산회사인 포드가 레이싱 경기에 우승하는 과정을 그린 2019년 12월 4일에 개봉한 영화이다. 1960년 포드는 매출을 올리기 위해 레이싱을 장악하고 있는 페라리와 인수 합병을 추진하지만 헨리 포드 2세는 엔초 페라리로부터 모욕을 당하고 인수합병도 실패하게 된다. 화가 난 헨리 포드 2세는 르망 24시 레이스에서 페라리를 이길 수 있는 차를 만들어 낼 것을 지시한다. 지옥의 레이스로 불리는 르망 24시 레이스를 출전한 경험도 없는 포드는 6연패를 차지한 페라리를 이길 수 있도록 르망 레이스의 미국인 최초 우승자 출신 자동차 디자이너 캐럴 셸비(멧 데이먼)를 고용한다. 그는 고용되는 조건으로 자신의 팀을 자신이 원하는 사람으로 구성할 수 있는 권한을 받고 가장 중요한 레..